2020년 1월

지갑을 안들고 나왔을때 폰으로 간단결제하기 좋은게 삼성페이다. 그런데 사실 삼성페이앱으로 결제하는것보다 페이코 앱을 깔고 페이코를 거쳐 삼성페이로 결제하는게 훨씬 이득이다. 지못미 삼페앱 ..

 

페이코에 평소 쓰는 신용/체크카드를 등록하고 페이코-삼성페이로 결제하면 원래의 신용카드 혜택을 그대로 받으면서 페이코의 1% 적립을 추가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. 단 1회 적립포인트는 최대 100p 까지이므로 식당이나 편의점 같은 소액 결제를 자주 하는 사람에게 꽤 좋은 혜택이고 금액이 큰 결제를 주로 하는 사람이라면 그렇게 큰 이득은 없다.  

 

그동안 페이코x삼성페이 첫결제시 할인이나 적립 리워드 이벤트를 꾸준히 해왔는데 2020년 1월에는 그냥 결제 1회마다 스크래치 당첨권을 한장씩 준다. 저번달에는 3회 결제당 1장씩 주던 것을 아예 과감하게 매회씩으로 늘렸다. 이 터치쿠폰의 좋은 점은 꽝이 없다는 것이다. 최소 100p = 100원씩을 꽁으로 받을 수 있다. 

 

페이코 포인트는 엘포인트나 네이버포인트와 1:1로 교환되는 거의 현금성 포인트이므로 실사용하기도 편리하다. 복권은 결제 후에 페이코 앱으로 오는 종모양 알림을 눌러서 들어가면 긁어볼 수 있다.

 

2020년 2월

1일~29일 동안 오프라인 페이코 결제에 대해서 적용되는 걸로 바뀌었다. (삼성페이 안거쳐도 됨)

일 최대 2회, 월 최대 20회 한도로 긁어볼 수 있다.

 

 

 

 

물론 대부분 100P일 테지만 운좋게도 500P에 당첨됐다. 큰 돈은 아니지만 그냥 기분이 좋다. 이 맛이 복권이지. 

 

Posted by 영애니멀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