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E-커머스 상품 카테고리
장갑과 기침약은 그렇다치고
빵굽는기계와 스프, 쌀, 웨이트 구입량 증가는 코로나의 영향을 단적으로 보여준다.
당연한 일이지만 여행가방, 카메라, 수영복 등은 판매량이 급감했다.
* 뜨고 있는 10대 소매 브랜드
룰루레몬, 코스트코, 아마존, 타겟, 월마트, JD, 샘스클럽, 알리바바 등
* 지고 있는 10대 브랜드
언더아머, 월그린, 섭웨이, 유니클로, 던킨, 노스페이스 등 익숙한 브랜드도 많다.
'경제 > 세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vid19 이후 세계 경제 및 금융시장 현황 (0) | 2020.05.27 |
---|---|
covid19 이후 5월 미국경제 - 소비지표 및 주가지표 (0) | 2020.05.25 |
미국과 중국 화웨이전쟁 -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영향 (0) | 2020.05.17 |
한미일 주요 경제지표 추세 비교 (0) | 2020.05.06 |
산유국 국부펀드 (SWF) 및 세계증시 규모 (0) | 2020.05.03 |